답십리동 신축빌라도 역사가 깊습니다.

너무 멀리까지가지 않더라도 한 일년반 사이에 있었던 누리마루와 세종캐슬, 로얄팰리스 등등의 매물들이 완판됨에 이어서 2019년 3월에는 '샤인파크빌'이 반가운 얼굴을 내밀었습니다.

답십리동의 교통은 주로 청량리역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지만 2호선이나 5호선을 이용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1호선, 분당선, 경춘선, 2호선, 5호선이 모두 도보거리에서 확보가 된다는 말이 되네요 ^^

답십리동 신축빌라의 좋은 점으로 보자면, 사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동대문구에서 운영하는 답십리정보도서관이 있다는 점을 손에 꼽을 수가 있겠습니다.

하루에 한번은 꼭 들르는 곳인데 지역에서 나름 운영이 잘되는 대표적인 도서관에 들어갑니다.

집 근처로 가볍게 산책하고 운동을 할 수 있는 공원도 가까운 자리에 위치를 하고 있고, 재래시장도 멀지가 않으면서 동대문구청과 보건소 역시 도보거리에서 오고 갈 수가 있습니다.

청량리 역사 주변의 호재들은 요즘 뉴스에서도 자주 다루고 있어서 오늘은 특별히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

답십리동 신축빌라 '샤인 파크빌'은

전세대가 투룸(방2) 구조의 다세대주택 건물로써

6층에 총20세대가 분양 및 입주를 시작하게 됩니다.

몇일 전 길건너에 문을 연 답십리동 '라브리빌'에 이어서 올해에만 두번째인 답십리동 신축빌라 입니다.

답십리동은 토지 확보가 쉽지 않은 지역이라서 향후 많은 물량이 나오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 지역이므로 최근 분양을 시작한 현장 순으로라도 일찍 부터 체크해 놓으시면 좋겠습니다.

낮에 잠깐 빛방울이 떨어져서 그런지 공기가 좋아진 듯도 하네요 ^^

모두들 행복한 수요일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